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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지사항] 개인정보 책임자 및 담당자 변경 안내 2021.03.05 열기


  • [공지사항] 출고지연에 따른 2차 보상 안(2020.11.12~19... 2021.02.16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2020 11 12일 이후 주문 건들에서도 출고 지연 사례들이 발생하여

    해당 건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보상 기준과 내용을 마련하였습니다.

     

    1. 대상: 2020 111200:00 ~ 19 24:00 동안 접수된 주문서

     

    2. 보상 기준: 출고 지연된 기간의 정도에 따라 차등 보상

    - 출고 지연의 기간 : 주문서 상 상품명에 표시된 출고 예정일과 실제 출고일의 차이

    - 출고 예정일 : 동일 주문서 내 상품 중 가장 늦은 일정으로 표시된 출고 예정일

    - 실제 출고일 : 배송정보 상집화처리일시

     

    3. 지연 기간 별 보상의 내용

    . 4주 초과 6주 이내 : 50% 할인권 쿠폰 1

    . 6주 초과 8주 이내 : 50% 할인권 쿠폰 2

    . 8주 초과 : 50% 할인권 쿠폰3

    ※ 쿠폰 유의사항 :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4. 지급 방법: 2021 32일부터 출고 완료 후 15일 이내에 해당 회원 ID로 지급

    -  20212 26일까지 출고 완료된 주문서들은 310일 일괄 지급

    -  2021년 3 2일 이후 출고 완료된 주문서들은 실제 출고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지급 

     

    다시 한번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배송 지연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공지사항] 개인정보 책임자 변경 안내 2021.02.03 열기


  • [공지사항] 설연휴 고객 상담실 운영시간 변경 안내 2021.02.02 열기
  • 설연휴 고객 상담실 운영시간 변경 안내


    설 명절로 인한 고객 상담실 운영시간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운영시간> 

    * 기존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30분

    (점심시간 11:30 ~ 12:30 제외)


    * 변경

    2월10일(수) ~ 2월15일(월) 설 연휴로 인한 고객상담실 미운영

    2월16일(화) 오전9시부터 080-012-7878로 정상운영 됩니다.


    운영시간 외 문의사항은 1:1상담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2월16일(화)이후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공지사항] 고객상담실 운영 중단 안내 (12/31) 2020.12.30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12월 31일(목) 전사휴무로 고객 상담실 운영이 중단되어 안내드립니다. 

    해당 기간 1:1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2021년 1월 4일(월) 이후 순차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1월 4일부터 고객상담실 운영이 재개됩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재고실사에 따른 출고 중단 안내 (12월30,31일) 2020.12.30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연말 정기 재고 실사를 위해 2020년 12월 30일~31일양일간 출고 작업이 중단되며,

    연휴 이후 2021년 1월 4일부터 출고 작업이 재개됩니다.


    12/20 이후 출고 예정 상품들은 1/8까지 출고 완료시킬 예정이오니,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주문서 누락 및 할당 오류와 관련한 피해 주문 건 보상... 2020.12.11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주문서 누락과 할당 오류에 의해 순차 출고가 이루어지지 못한 것에 

    대해 피해 고객분들에게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다음과 같이 보상 기준과 내용을 설명 드립니다.


    1. 대상: 2020년 11월 6일 18:30 ~ 11일 24:00 동안 접수된 주문서

    12일 주문서가 먼저 배송 받은 사례가 있어서 

    그 전에 접수된 주문서들이 피해를 본 것으로 해석하였습니다.


    2. 보상 기준: 출고 지연된 기간의 정도에 따라 차등 보상

    출고 지연의 기간 : 주문서 상 상품명에 표시된 출고 예정일과 실제 출고일의 차이

    - 출고 예정일 : 동일 주문서 내 상품 중 가장 늦은 일정으로 표시된 출고 예정일

    실제 출고일 : 배송정보 상 ‘집화처리’ 일시


    3. 지연 기간 별 보상의 내용

    가. 4주 이내 : 5,000 포인트

    나. 4주 초과 6주 이내 : 5,000 포인트 + 50% 할인권 쿠폰 1장

    다. 6주 초과 : 5,000 포인트 + 50% 할인권 쿠폰 2장

    라. 8주 초과 : 5,000 포인트 + 50% 할인권 쿠폰3장

    ※ 쿠폰 유의사항 :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지급 방법: 출고 완료 후 15일 이내에 해당 회원 ID로 지급

    안내해 드린 예상 출고일과 실제 출고일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어 출고 완료 후 지연 기간 계산하여 보상 지급해 드리고자 합니다.

    2020년 12월 18일까지 출고 완료된 주문서들은 12월 22일 일괄 지급

    2020년 12월 21일~ 29일까지 출고 완료된 주문서들은 1월4일 일괄 지급

    2021년 1월4일 이후 출고 완료된 주서들은 실제 출고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지급  


    충분하지 못한 보상이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하였음을 이해해 주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배송 지연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2020.12.09.17... 2020.12.09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1.     오류 수정

    -      12/7에 발견한 8번째 오류 유형의 피해 건수가 200건으로 확인되었으며 18:00 전에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

    -      12/99번째 오류 유형 발견하여 수정 작업 시작하였으며 약 50건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11 27일 경, 대기 중인 주문서 중 7~8일 접수건에 샘플 키트가 누락되지 않도록 강제로 해당 상품을 주문서에 밀어 넣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이 작업 중 오류가 발생하여, 일부 주문서는 샘플 키트만 발송되고 원 주문서가 누락되어 버린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신속하게 작업하겠습니다.

    -      할당 오류 안내 문자 발송은 조금 더 미뤄지겠습니다. 이번 주 안에는 완료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2.     출고 작업

    -      골드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라인과 프로폴리스 에센스 위주로 거의 매일 출고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2020.12.08.17... 2020.12.08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1.     오류 수정

    -      12/1에 발견한 7번째 오류의 수정 작업이 완료되어 해당 고객분들께 문자 발송 완료하였습니다. (16:30)

    -      12/7에 발견한 8번째 오류 160건 작업 중입니다. 12/8 안에 해결한다는 목표로 작업 중이지만,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볼 때 1~2일 정도의 지연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할당 오류로 피해를 입으신 고객님들께 문자 안내 드릴 일정이 누락 오류 수정 작업이 계속되면서 지연되고 있습니다. 모든 주문서의 상태를 정상으로 돌려놓는 일이 가장 시급하여 할당 오류 관련 문자 안내가 지연되고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출고 작업

    -      11/14()까지 접수된 주문서들이 창고로 전달되었습니다. 이 시기 전에 접수된 주문서들이 재고가 확보되면 순서대로 출고 작업 진행될 것입니다.

    -      예약 상품 없이 구성된 주문서라도 11/15 이후에 접수된 경우 출고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예약 상품 없이 구성된 주문서가 먼저 진행되는 것이 타당하지만, 모든 주문서가 수집되기도 전에 새로 생산된 재고들이 시스템에 반영되다 보니 일찍 접수된 주문서들 중 재고가 없어 대기하던 주문서들이 출고 지시를 먼저 받아 작업이 진행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모든 주문서 수집된 후에 예약 상품 없이 구성된 주문서들을 수작업으로 우선 배치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      프로폴리스 배리어 크림의 입고 일정이 12/10()에서 12/14()로 조정되었습니다. 12/15() 또는 16()부터 할당되어 출고 진행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2020.12.07.17... 2020.12.07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1.     오류 수정

    -      12/1에 발견한 7번째 오류의 수정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      조금 전 피해를 입으신 분들을 찾아내는 작업이 완료되었는데, 당초 알려졌던 700명 보다 적은 60명입니다.

    -      700명 중 대부분이 이미 수정된 다른 오류의 유형에도 포함되어 수정 작업이 완료된 경우였습니다.

    -      현재 해당 60개의 주문서를 재고 할당을 받을 수 있는 상태로 전환 작업 중입니다.

    -      12/7 8번째 오류를 발견하여 수정 작업 시작하였습니다. 160건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작업 완료 목표는 수요일(12/9)입니다.

    -      할당 오류로 피해를 보신 분들에게 보내드릴 안내 문자는 8번째 오류 수정 완료 후 12/9() 또는 12/10()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어도 할당 오류 피해 보신분들에게는 피해 내역을 안내드리고 보상안도 제안 드립니다.

     

    2.     출고 작업

    -      10천개의 프로폴리스 에센스가 오늘 예정대로 입고되었습니다.

    -      당초, 내일(12/8)부터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포함하고 있는 주문서들이 순차 출고될 예정이었으나 다른 상품들로만 구성된 출고 요청서들이 아직 밀려있어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포함한 주문서들은 12/9()부터 출고 작업 진행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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